동네 다이소에 놀러 갔다가 발견한 아이템 다이소 젖병건조대 리뷰해보겠습니다. 가격도 개당 천 원으로 아주 저렴하고 사용해보니 굳이 비싼 젖병 건조대 살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다이소 품번과 정식 품명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육아를 위해 젖병 건조대를 사려고 알아보니 싼 것도 만 오천원 정도 하고 비싼 건 3만 원이 넘어가더군요. 사실 쓰려면 쓸 수 있는 돈이지만 아기용품 살 것들이 정말 많아서 조금이라도 지출을 줄이고 싶은 게 솔직한 마음이었답니다.
그러던 차에 들른 다이소에서 개당 천원인 젖병건조대를 발견해서 당장 구매했지요.
다이소 젖병건조대 품번과 품명
다이소 젖병건조대의 정식 품명은 '심플물컵건조대' 입니다. 처음에는 물컵 건조대용으로 나온 제품인가 봐요. 그러나 지금은 젖병건조대로 사용성이 더 좋은 걸 제조사도 인지했는지 사진에 젖병 사진을 사용했네요.ㅋㅋ
가격은 개당 천원이고 젖병건조대 품번은 1018355입니다. 혹시 동네 다이소에 없어서 품번으로 주문하셔야 할 때 참고하세요.~
젖병 건조대 사용 모습
처음에 건조대가 접힌 상태라 사용하기 위해서 펴주어야 합니다. 왼쪽이 접힌 상태 사진이고 오른쪽이 펼친 모습입니다.
아래쪽 십자로 펼쳐지는 이음새가 헐렁거리지 않고 펼쳤을 때 잘 고정되어서 좋았습니다. 건드릴 때마다 접히면 사용하기 불편할 텐데 천 원으로 참 잘 만들었어요.
160mL짜리 제일 작은 젖병과 비교 사진입니다.
젖병을 세척한 뒤 말릴 때에는 이런 모습이겠네요. 선인장 모양으로 뻗친 가지가 작은 소품들을 건조할 때 거치하기 편해 보입니다.
씻은 젖병을 말릴 때 물이 흐를 테니 아래쪽에는 쟁반을 깔아 놓고 사용하면 되겠더군요. 다만 집에 있는 쟁반이 좀 작아서 다른 받침대를 쓰거나 다이소 쟁반을 사서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건조대를 두 개 사왔는데 사용하다가 모자라면 한 개 더 사 와서 쓰려고 합니다. 개당 1,000원이니 부담 없이 필요한 만큼 사면 되겠습니다.
댓글